리퀘스트신청판(request board)
Added 2020-01-26 17:08:55 +0000 UTC이 신청판에 리퀘스트를 해주세요!
(plz request anything you want to see)
최소한 신청된 것 중에서 두장을 그립니다!
(artworks will be drawn at least 2 pieces on this request board)
원하시는 그림은 생각나는대로 여러장 신청하셔도 무방합니다
(you can request multiple idea that you want to see)
*정식 리퀘스트 신청판 양식은 이것으로 결정했습니다..
지난 주 저의 시베리아 탐험으로 인해 스케치 4장과 컬러그림 1장이 미납되었음으로..
다음 주 그림은 최소 4장이 리퀘스트보드에서 그려지며
그려지는 그림은 총 9장,
풀컬러는 두장이 나올것입니다
더더욱 발전하는 짤쟁이가 되겠습니다!!